130117 : 두지바구 농장 - 곶감 구매

 

곧 설이여서 준비하는 겸 곶감을 찾아보라는 엄마의 말씀에

스마트폰으로 '지리산 곶감'을 검색해보던 중

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사이트를 찾게 됬어요.

'두지바구농장(http://dgbg.kr)'

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편이고

처음인 곳인 만큼 다른 사이트들보다 신경을 더 쓰고 있겠구나 싶어서

2013년 1월 13일 일요일에 주문하게 되었어요ㅎㅎ

 

택배 대리점에서 사고가 있어서 어제(2013년 1월17일) 받았어요-

언제 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

1월 16일 저녁에 친절하게 판매자님이 전화를 주셨어요.

택배가 접촉사고 때문에 늦어졌다고 내일이면 도착할거라고요-

상품이 배송될 때까지 신경서주셔서 고마웠어요ㅎㅎ 

 

 

제가 주문한 상품은

실속형 곶감 中 (50개입), 봉지 곶감 1kg 입니다.

(아래는 홈페이지의 사진을 편집한 거예요)

 

 

 

 

아래는 도착한 곶감 사진입니다!

왼쪽부터 실속형 곶감 中 (50개입), 봉지 곶감 1kg, 팩 곶감(10개입)입니다!!

팩 곶감은 첫주문이라고 서비스로 주신 거에요!!

판매자님 고맙습니다~!! 덕분에 맛나게 먹었어요ㅎㅎ

일렬로 나란히 줄서있는 곶감-

팩 곶감을 손에 올려보았어요-

다음은 곶감들 크기 비교!

팩 곶감이랑 봉지곶감은 비슷한 크기였어요-

봉지 곶감은 동그란 모양이 덜하긴 한데 맛있어서 막 먹기 좋아요!

한 줄에 9개씩 4줄로, 총 36개가 비닐팩에 담겨온답니다.

개인적으로 세개 중에 가장 맛잇던 건 실속형 곶감 中이었어요!!

크기가 커서 그런지 말랑말랑하고 더 달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

 

 

약간 아쉬웠던 점은 상자가 큰데 비해 내용물이 작고, 추운 날씨에 플라스틱 케이스가 얼어서 그런지

배송 올 때 케이스가 부셔져있었어요ㅜ

상자 안에 종이나 뾱뾱이를 넣어서 충격을 줄여주거나

제품에 맞는 크기의 상자를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-

총 평 :

저렴하고 양도 넉넉하고 있는 곶감!!

모양도 동글동글하니 이뻐서 좋았어요.

배송이 완료될 때까지 신경써주시는 친절한 판매자님까지-

배송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만족스런 구매였습니다.

다 먹으면 다음에 또 시키려구요ㅎㅎ

앞으로 더 좋은 쇼핑몰이 되길 바랄게요~!

+ Recent posts